토스인슈어런스 외에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사용한 보험대리점은 '알씨아이인슈어런스서비스코리아' 한 곳이다.
이 회사도 '인슈어런스' 뒤에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수식어 없이 '인슈어런스'를 단독으로 사용한 것은 토스인슈어런스가 유일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토스인슈어런스는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일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당연한 보험 업계로 이끌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면 상품을 설계할 때 고객의 이익말고 다른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까요?
즉, 기존 보험사처럼 설계사가 가입 건당 수수료를 가져가는 구조로, 많은 상품을 판매할수록 수입에 유리하다.
그러나 토스인슈어런스가 최근 행보를 달리했다. 정규직 설계사 조직을 해산하고 위촉직 설계사를 영입했다.
보험을 자꾸 권유당해서 별로였다고 어쩌구저쩌구 했더니 토스인슈어런스에게 연락이 직접 갈 수 있도록 해준다고 했다.
따라서 관련 허가를 받지 않은 보험대리점은 보험회사와 구분된다. 즉, 보험대리점은 상호 또는 명칭 중에 보험회사임을 표시하는 글자를 포함해서는 안 된다.
내가 최선을 다하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보험설계사라는 직업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단, 이 일이 더 매력적이려면 내가 제시하는 상품이 정말 최선이어야 하죠.
다양한 토스인슈어런스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토스인슈어런스는 신입 보험분석 매니저에 국내 대기업 신입 사원에 준하는 처우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시작된 혁신을 업계 전체로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모든 금융 소비자들의 이익을 증대시키고자 해요. 변함없던 보험 업계, 이제 정말 바뀌어야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그 흐름을 주도하는 팀입니다.
설계사 입장에서는 내 소득을 위해서는 수수료를 많이 주는 상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죠
Comments on “Rumored Buzz on 토스인슈어런스”